아울렛팀7

글로벌 HEALTH 리더

Global HEALTH Reader

자주묻는 질문

김대호 “프리 후 출연료 150배…집 한채 더 사 두집살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wshhbgqe 작성일25-06-29 13:37 조회2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가 프리 선언 후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대호와 산악인 엄홍길, 개그맨 이수근, 더보이즈 선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대호는 같은 양평 출신에 초중고교 동문인 이수근이 기획사 선택에 영향을 끼쳤냐는 질문에 “지연 때문은 아니고 제 나름대로 선택이다. 여러 가지 조건이 있었지만 믿을 만한 선배가 계신 곳으로 간 것”이라고 이수근과 한솥밥을 먹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몸값이 천정부지로 올랐다는 소문에 “그러려고 퇴사한 건데요 뭐”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출연료는 편차가 있지만 100배에서 150배 사이 올랐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대호는 앞서 ‘직장 다니며 만져볼 수 없는 금액을 계약금으로 받았다’고 한 발언에 대해선 “직장인으로서 만져보고 힘들고 평생 볼 수 없는 단위라 놀랐지만 그렇다고 엄청나게 많은 금액은 아닌 것 같다”면서 퇴직금보다 계약금 액수가 크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저는 받아보지 못한 계약금을 받았더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현재 회사와 3년 계약했다는 김대호는 “계약금이 세금으로 나가는 부분이 있어서 적정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김대호는 최근 집을 추가로 매입한 소식도 전했다. 그는 “제가 사고 싶던 집이 뒷집이었는데 매물로 나와서 바로 계약했다. 구옥이어서 방 하나하나를 제가 좋아하는 걸로 채웠다. 1호 집은 잠만 자는 공간이고 2호 집은 취미 생활이 가득한 공간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김대호는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1년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을 통해 아나운서에 최종 합격하며 공채 30기로 입사했다.

아나운서국 차장으로 근무하던 그는 최근 14년 몸 담은 MBC를 퇴사하고 MC몽이 이끄는 원헌드레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독자 활동 안 돼” 법원 가처분 결정에…뉴진스, 이의 신청했다
레드벨벳 슬기, ‘SM 차기 이사 내정설’에 입 열었다…“회사의 힘을 느껴”
“행복한 시간이었다”…뉴진스 멤버들, ‘이의신청 기각’ 후 전한 소식
학생 물건에 ‘1000% 관세’ 매긴 ‘2800만뷰’ 초등교사…무슨 사연
주현영, JYP 오디션 탈락 고배 마셨다…“이제 내 꿈은 다른 것”
외모 비하에 인격 모독…‘안정환♥’ 이혜원, 악플 ‘박제’하며 응수
윤혜진 “♥엄태웅과 소개팅, 엄정화 탓에 거절 못 했던 것”
男아이돌 출신 ‘금수저’ 연예인, 직접 생리대 만들어 팔다가… ‘검은 점’ 논란
“꿈이 아이돌 그룹” 문희준 딸 희율양, 소속사 계약
‘공갈 피해’ 김준수, 허위사실 유포자 특정…“합의·선처 일절 없다”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